본문 바로가기
여행/필리핀 한달살기 (클락)

팜팡가 SM몰 코코 프레스코 부코쉐이크 코코넛워터

by 켈리j 2023. 3. 28.
반응형

필리핀에 오면 꼭 먹으라고 했던게 있어요

바로 코코넛 워터예요, 그리고 달달한 코코넛 쉐이크~

우리가 마시는 생수처럼 투명하게 생겼지만 맛은 밍밍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코코넛 워터에는 풍부한 전해질 성분 덕분에 체내 노폐물 제거에 탁월해요.

또 숙취해소에 아주 아주 좋아요~~~~

그래서 전 SM몰이나 마퀴몰 갔을때 꼭 사오는 것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 이렇게 입구쪽에 많이 있어요~

클락 SM몰은 1L에 100페소

팜팡가 SM몰은 +10페소해서 110페소로 클락 SM몰보다 조금 비싸요

'부코쉐이크(Buko Shake)'

필리핀에서 대표적으로 즐겨 마시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부코는 필리핀어로 '코코넛'을 의미하며, 쉐이크는 생과일을 갈아 만든 음료를 의미합니다. 부코쉐이크는 샤베트나 스무디와 비슷한 느낌으로, 코코넛 육수와 코코넛 층을 섞은 후 얼린 것으로,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코쉐이크에는 색소나 인공적인 맛을 내는 첨가물 없이 신선한 과일이나 야채만 사용하므로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음료입니다. 필리핀에서 거리 모텔, 해변, 시장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현지인과 함께 먹거나 혼자 즐기기 좋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코코넛워터(Coconut Water)'

필리핀에서 자주 즐겨 마시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코코넛 워터는 코코넛의 열쇠가 되는 열매에서 나오는 천연음료로, 신맛이 나서 여름철에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느끼기에 적합합니다. 코코넛워터는 농약이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수제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습니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아이들이나 노인들, 체력을 사용하는 농민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보충제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현지에서는 코코넛워터를 가공하여 코코넛 쥬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식품과 음료를 만드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